본문 바로가기
방송을 말하다

안방1열 뮤지컬 유튜브에서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기념공연 실황 무료 스트리밍

by Rano 2020. 4. 17.

 

최근 전 세계적인 바이러스 이슈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집 밖을 나가기 힘든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스스로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여야 하는데 집 안에만 머물다보면 점차 할일도 없어지고 따분해지며 어딘가 나가고 싶어지기 마련이다. 

 

이러한 심리를 모두가 공감하고 있기에 많은 공연예술계에서는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실황 DVD를 무료로 스트리밍 제공해 준다거나, 무대에서 관객 없이 라이브 공연을 하며 그 현황을 무료로 중계하는 등 집 밖에서 즐기던 문화생활을 안방 1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도 한다. 

 

이번에 공유할 소식은 무려 영국에서 건너온,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뮤지컬 중 하나인 '오페라의 유령' 무료 스트리밍 소식이다. 나도 이 소식을 들었을 때에 이건 시간 맞춰서 꼭 보고 말아야해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무려 25주년 기념공연을 무료로 48시간이나 스트리밍 해준다는 사실에 놀라웠다. 

 

25주년 특별공연 영화 포스터와 실황 라이브 앨범

더군다나 이번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스트리밍 되는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기념공연은 지난 2011년, UPI코리아에서 이 실황을 수입해 영화관에서 개봉까지 했던 작품으로 퀄리티나 자체가 가지고 있는 의미가 상당하기 때문이다. 

또한 그 뿐만 아니라 25주년 실황은 라이브 앨범으로, 블루레이 DVD로도 발매되었던 작품이기도 하다.

 

이번 실황 무료 스트리밍은 뮤지컬에 큰 관심이 없더라도 뮤지컬계의 역사라 불리우는 오페라의 유령 오리지널 공연을 무려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니 한 번 쯤 가볍게라도 구경해 보는 것이 어떨지 추천해 본다.

 

 

[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기념공연 무료 스트리밍 ]

The Phantom of The Opera - FULL STAGE SHOW

- 일정: 2020년 4월 18일(토) 오전 3시 ~ 20일(월) 오전 3시 / 한국시간 기준

  (*Join us from Friday April 17th at 7pm UK time, Due to rights restrictions, this will be available for 24 hours in the UK and 48 hours in all other countries)

- 무료제공 기간: 한국 48시간, 영국 24시간

- 스트리밍 내용: 로열 앨버트 극장에서 열린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기념공연 실황 녹화본

- NHS 자선 단체 COVID19 기부금 모금 무료 스트리밍(유튜브에서 자발적으로 기부 가능)

- 스트리밍 주소: https://youtu.be/nINQjT7Zr9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