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

바디워시추천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자극없이 순한 코레스 샤워젤(KORRES)

by Rano 2020. 3. 21.

요즘 화장품을 찾을 때에 천연 재료를 활용한 자연주의 화장품과 그리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착한 화장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두가지를 모두 충족시킨 착한 브랜드가 바로 그리스에서 태어난 코레스(KORRES)브랜드입니다.

코레스(Κorres)는 Naxos 섬의 약사 Georgios Korres가 1996 년 아테네에서 설립 한 그리스 회사입니다. 천연 성분을 바탕으로 여성과 남성을위한 미용 제품을 생산하며이 부문의 그리스에서 개척자였습니다.

코레스가 사용하는 천연 활성 성분은 4 가지 주요 성분 그룹에서 파생됩니다.

약용 허브 : 약국의 날부터 물려받은 성분 / Calendula, Echinacea, Hypericum, Evening Primrose

그리스 식물 : 그리스의 독특한 환경에서 성장하기 위해 적응을 진화시킨 식물 / 백리향, 세이지, 베이 로럴, 올리브, 마스티 하

식품 성분 : 요거트, 타임 허니를 포함한 고급 스킨 케어 속성을 가진 유익한 성분

자연 요법 : 자연 산화 방지제 케르세틴 (Kercetin)과 같은 활성 물질은 Korres Research & Development Lab에서 수행 한 1 차 연구를 포함한 국제 연구 프로그램의 결과에 따라 입증 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레스 홈페이지 중)

 

코레스는 천연 성분만을 활용해 만든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그리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유럽 등지의 매장과 그리고 가까운 곳으로는 일본에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은 2013년경 정식 출시를 하였지만 현재는 철수하여 일본이나 독일, 그리스 등에서 직구를 하거나 구매 대행을 활용해서만 구입이 가능해 그리스 여행 시 반드시 쇼핑해야할 쇼핑리스트 1순위로 꼽히고 있는 제품입니다.

 

자연스럽고 꿈결 같은 향이 나는 크림 같은 거품 샤워 젤은 피부에 오래 지속되는 수분을 공급합니다. 비타민 C, 비타민 E, 아연 및 항산화 효소가 풍부한 활성 알로에는 내성을 강화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을 자극하며 피부를 젊게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그 중 이번에 추천하는 바디샴푸에는 미네랄 오일, 바셀린 / 파라핀 왁스, 실리콘, 파라벤, 프로필렌 글리콜, 에탄올 아민, PEG, ALES, 합성 염료, 프탈레이트, 폴리 사이 클릭 머스크, 레티놀, 동물 부산물이 미함유 되어있다 공식 홈페이지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성분이 궁금하신 분은 코레스의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제품 자체에도 기재되어 있습니다)

많은 향 중 제가 가장 먼저 추천하는 향은 그리스의 바다향, 산토리니의 향을 담은, 산토리니 바인향 입니다.

 

 

산토리니 바인

꽃이 만발한 그리스 포도원의 신선하고 과일 향. 밀 단백질과 Althea 추출물이 함유 된 크림 폼 샤워 젤은 피부의 자연 수분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코레스의 바디샴푸 제형은 살짝 묽은 타입으로 뭉치거나 하지 않습니다. 모든 재료를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억디로 뭉쳐지거나 인조적으로 색을 내거나 하지 않았으며 더군다나 거품은 계면활성활성제 없는 마쉬멜로우와 애버레스팅 증류액을 사용하여 거품이 인위적으로 굉장하거나 뽀송뽀송하지는 않아도 부드럽고 향이 상당하며 피부재생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매 번 샤워하고 나올 때 기분좋게 나올 수 있는 향을 지닌 코레스의 바디샴푸. 현재 코로나로 인해 직구에도 문제가 있어 쉬이 구할 수는 없지만 제가 소량의 제품을 가지고 있어 개인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향이나 제품 구성이 궁금하시다면 비밀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아래의 포스트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자연주의 천연화장품으로 전세계적으로 인기인 코레스, 선물로도 남성용으로도 인기인 제품이라 호텔 어메니티와 항공사 비즈니스 어매니티로도 인기라 하니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코레스 샤워젤(korres 바디샴푸), 그리스 자연주의 비건화장품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그리스의 국민 화장품 코레스의 바디샴푸입니다. 그리스 여행시 필수 쇼핑목록, 그...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