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

[이벤트참여] 제주항공&한큐투어리스트 오사카 체험단 응모

by Rano 2013. 2. 24.

 

오사카, 내가 가장 일본에서 좋아하는 지역이자 다시 가보고 싶어서 발버둥치고 있는 도시이다.

오사카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기에 가장 좋은 여행지로도 꼽히는데 가장 큰 이유중 하나는 바로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과 맛는 음식들이 가장 많기 때문이라고 한다. 실제 오사카는 "일본의 식탁" 이라 불릴 정도로 일본 내에서도 먹거리 천국의 도시로 유명한 도시이며, 흔히들 일본 하면 떠올리는 맛집과 식도락 거리 사진중의 대부분은 오사카 도톤보리의 사진이 아닐까 싶다.

 

이번에 제주항공에서 오사카 체험단을 모집하는데 바로 이 이벤트에 내가 참여하게 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것이다.

다시 오사카에 가서 그 화려한 먹거리들을 원없이 즐기고 또 다시 가고 싶던 곳들을 조금 더 여유롭게 돌아보고 싶기에..

더군다나 한큐 투어리스트패스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정말 원없이 편히 돌아다닐 수 있겠지.

 

이벤트에 워낙 참여하는 사람이 많아 과연 당첨 가능성이 있을런지는 모르겠지만,

당첨된다면 꼭 다시 가보고 맛집을 꼽자면, 보테쥬와 지유켄을 꼽고 싶고, 명소를 꼽자면 공중정원 전망대와 산타마리아호를 탈 수 있었던 덴포잔 하버 빌리지를 꼽고 싶다.

 

 

로또의 확률보다는 조금 못하겠지만 그래도 일말의 희망을 걸어보며. 나의 5번째 오사카 방문이 제주항공의 이벤트로 이뤄지기를.

 

기다려라 도톤보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