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일본 나고야 여행

[나고야여행] 깔끔한 룸과 이동에 편리한 위치, 호텔 캐슬프라자(캐슬플라자)

by Rano 2010. 10. 30.

나고야역에서 걸어오면 바로 찾을 수 있는 캐슬플라자

나고야 여행시 선택한 호텔은 바로 호텔 캐슬프라자(캐슬플라자 나고야)였다. 혼자 하는 여행이었고 나고야의 친구들과 만나기로 한 터에 찾기 쉽고 역과 가까운 곳을 찾다가 발견한 캐슬프라자.

호텔 캐슬프라자(캐슬플라자 나고야, Castle Plaza Hotel Nagoya) 
NAGOYA CASTLE PLAZA(나고야 캐슬 플라자)호텔은 나고야역과 인접한 위치에 있는 나고야 도심의 시티 호텔로서 교통이 편리해 관광하기에도 좋은 입지에 있는 호텔입니다. 화실과 화양실, 싱글룸, 트윈룸, 더블룸, 스위트룸 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 연회장, 주차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휴식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주소 : 4-3-25 Meieki Nakamura-ku Nagoya-shi 450-0002(Near Nagoya Sta. On Sakura-dori)
전화번호 : 052-582-2121 (FAX. 052-582-8666)
가는 방법 : 나고야역에서 도보 약5~10분 소요 (유니몰 지하도11번출구에서 바로)


캐슬플라자 호텔의 입구

호텔프라자는 JR나고야역에서 대로를 따라 직진을 하다보면 바로 오른편에 나오므로 나고야의 초보여행자에게도 굉장히 찾기 쉬운 위치에 위치하여 있다. 더군다나 비지니스 호텔이지만 규모가 작지 않은 편이기에(내부에 결혼식장도 있음) 물어봐도 쉽게 대답해주는 위치이기도 하다. 

위치에 대비하여 가격도 꽤나 저렴한 편. 내가 예약한 것은 2010년 8월 16일(월) 싱글룸 기준 5,800엔, 조식불포함이었다.  

호텔 싱글룸 내부

호텔 서비스도 좋은 편이며 아침에 일찍 도착하여 짐을 맡겼었는데, 짐을 올려놔도 괜찮겠냐고 묻더니, 저녁에 체크인 절차를 밟고 객실에 들어서니 위사진의 왼쪽처럼 방안에 예쁘게 짐이 올려져 있었다. 방도 굉장히 깔끔한 편이며 좋았던 점은 보통 비지니스호텔의 싱글룸은 침대와 작은 책상, TV, 냉장고가 전부인 것에 비하여 위 사진의 중앙처럼 작은 테이블과 의자도 마련되어져 있었다. 별것 아닌것 같지만 은근 짐을 올려놓거나 커피한잔 하기 좋았기에..

호텔 싱글룸 내부

화장실 내부. 비치물품들이 보인다.

욕실 내 비치품은 위의 사진처럼 드라이기부터 샴푸, 린스, 바디샴푸, 폼클렌징, 칫솔, 치약, 목욕 퍼프, 화장솜&면봉 등이 있다. 여자들한테 좋은 점은 폼클렌징과 화장솜&면봉까지 있다는 점일 것이다. 특히 금번 여행에서 첫날 묵었었던 난바 프라자 호텔(2010/10/25 - [일본 오사카 여행] - [오사카여행] 번화가와 근접, 저렴하지만 아주 평범한 난바프라자호텔(난바플라자호텔))은 린스도 없었기 때문에 아쉬웠던 것에 비해 대 만족이랄까.

나고야에 또 여행할 기회가 된다면 다시 묵고 싶은 호텔이다. 깔끔하고 서비스 좋고, 비치품도 굿!
거기다가 가격까지 저렴하니 말이다. 추천하고 싶은 호텔!


밤에 바라본 호텔플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