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27

[이벤트참여] 제주항공&한큐투어리스트 오사카 체험단 응모 오사카, 내가 가장 일본에서 좋아하는 지역이자 다시 가보고 싶어서 발버둥치고 있는 도시이다. 오사카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기에 가장 좋은 여행지로도 꼽히는데 가장 큰 이유중 하나는 바로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과 맛는 음식들이 가장 많기 때문이라고 한다. 실제 오사카는 "일본의 식탁" 이라 불릴 정도로 일본 내에서도 먹거리 천국의 도시로 유명한 도시이며, 흔히들 일본 하면 떠올리는 맛집과 식도락 거리 사진중의 대부분은 오사카 도톤보리의 사진이 아닐까 싶다. 이번에 제주항공에서 오사카 체험단을 모집하는데 바로 이 이벤트에 내가 참여하게 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것이다. 다시 오사카에 가서 그 화려한 먹거리들을 원없이 즐기고 또 다시 가고 싶던 곳들을 조금 더 여유롭게 돌아보고 싶기에.. 더군다나 한큐 투어.. 2013. 2. 24.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착한가격과 특유의 맛이 최고!! 올드타운 화이트커피(OldTown White Coffee)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와 랑카위를 여행하며 주구장창 달고 다녔던 음식이 있다면 바로 올드타운(Old Town)의 화이트커피이다. 처음 말레이시아를 여행하기 전 현지의 인기 음식을 찾다가 우연히 올드타운의 화이트커피(White Coffee)와 카야토스트(Kaya Toast)의 조합이 환상이라는 글을 접하고 두눈에 불을 켜고 올드타운을 찾았었다지. 올드타운 화이트커피(Old Town White Coffee) 말레이시아 로컬 브랜드로 오프라인 체인매장과 인스턴트 3-in-1의 커피 믹스 등의 상품 브랜드이다. 체인 매장은 말레이시아 주요 쇼핑몰이나 번화가 등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현지에서의 스타벅스 등 해외 브랜드 매장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사랑받는 커피 전문 브랜드이다. 오프라.. 2013. 2. 24.
[말레이시아/랑카위여행] 싱싱한 해산물과 최고의 맛, 오키드리아(Orkid ria)시푸드 레스토랑 말레이시아 랑카위 여행을 계획하며 가장 가보고 싶고 기대하였던 것 중 하나가 바로 오키드리아 시푸드레스토랑이었다. 워낙 유명한 탓도 있었지만 대부분이 평이 기다린만큼의 보람이 있다 라는 식의 호평이었기에 랑카위 여행에 1순위로 가볼 곳에 넣어놨던 곳이랄까. 특히 우리는 숙소가 펠랑기리조트(Pelangi Beach Resort)였기 때문에 거리상으로도 멀지 않아 저녁에 슬슬 걸어가서 꼭 무언가 먹고 오리라고 다짐하게 되었고 그리하여 랑카위에서의 마지막 밤은 오키드리아에서 화려하게(?) 장식하게 되었다. 오키드리아 해산물 레스토랑(Orkid ria seafood restaurant) 주소 : Lot 1225, Pantai Cenang, Mukim Kedawang, 07100 Langkawi, Kedah, 말.. 2013. 2. 17.
[큐슈/사가여행] 단정하고 깔끔했던 류토엔의 가이세키 정식(석식) 카와카미 온천, 료칸 류토엔(龍登園)을 예약하였을 때 가장 기대했던 부분 중 하나는 뭐니뭐니해도 상품에 저녁 석식이 포함으로 가이세키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었었다. 일본에서 한번도 가이세키 요리를 접해본 적이 없었던지라 약간의 기대와 체험의 느낌이었다랄까. 관련포스팅 : [일본 사가 여행] - [큐슈/사가여행] 한적한 경관이 매력적인 카와카미온천 류토엔(龍登園) 우선 류토엔에 도착하였을 때 한국인 스탭의 안내에 따라 여려 설명을 들으며 저녁 식사 시간 예약을 받게 되는데, 카이세키 요리로 준비된 석식은 10분간격으로 2팀씩만 예약할 수 있다고 안내를 하여 주었다. 우리는 저녁 7시로 예약 완료. 시간을 맞추어 석식 장소로 찾아가니 입구에서 간단한 정보를 확인하고(이름, 명수 등) 자리를 안내하여 준다.. 2013. 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