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상상하기

[IF..] 심은하와 김희선의 결혼. 장동건과 정우성은 과연 누구와?

by Rano 2008. 6. 29.

한때 최고의 톱스타로 군림하던 여 스타가 있었다. 바로 심은하와 김희선이다.
심은하는 마지막승부에서 여주인공 다슬이로 일약 스타덤에 올라 단아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외모와 연기력으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었다. 하지만 그녀는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에서 발을 떼고야 말았다. 아직도 수많은 복귀설이 떠돌 정도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심은하.
김희선은 완벽한 외모 라는 타이틀처럼 과학적 가장 완벽한 이목구비를 갖췄다 인정받아 뭇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며 사슴같이 똘망똘망한 눈과 그녀만의 환한 미소로 (연기력에 대해서는 논란이 많았지만) CF나 트랜드적인 면에서는 언제나 Top이었다. 그녀가 하고 나온 폭탄머리는 쉽게 따라하기 힘든 머리였음에도 단번에 트랜드가 되었으며, 그녀가 착용한 악세서리와 의상은 그 다음날이면 거리를 휩쓸정도로 트랜드의 리더 역할을 하고 있었다. 그녀가 선택한 남자는 락산그룹의 박주영씨. 현재는 임신 10주차의 예비엄마라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은하의 결혼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희선의 약혼 사진


Top을 달릴때 결혼으로 골인, 그 덕(?)에 대중과 멀어지는 여자 톱스타들과는 달리 남자 톱스타들은  그러한 사례를 찾아보기가 쉽지는 않다. 일례로 심은하와 같이 마지막 승부에서 연기하고 김희선과 종종 CF를 찍었으며 현재도 Top을 달리고 있는 장동건만 해도 벌써 37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도 싱글남을 유지하고 있을 분더러 장동건 보다 1살 어린 36세의 정우성도 화려한 싱글남으로 뭇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지 않은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동건의 프로포즈, 청정원 CF

최수종, 차인표, 연정훈이 인기 절정에 결혼했다 하더라도 그들의 상대 또한 인기 절정에 달리던 하희라, 신애라, 한가인이기에 서로 절충한 상황이니 패스.

만약 장동건이 누군가와 결혼 한다면 과연 그 상대는 누구이며 그에 대한 연예계 파장은 어느정도일지 문득 궁금해지는 마음에 포스팅해본다.

과연 모든 여성들의 로망을 차지할 능력자는 누구?